CEO 인사말

반갑습니다. 경복궁우동냉면 대표 장대기입니다.

이렇게 저희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 주셔셔 감사드립니다. 저는 1990년도부터 자영업을 시작하여 거의 30년간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30년 가까운 시간동안 자영업을 하면서 많은 어려움도 있었고 큰 성공도 거두었습니다.

우동이라는 사업을 시작한 것도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려버렸네요. 처음에는 맛있는 매장, 손님들이 좋아하는 매장, 장사 잘되는 매장만을 생각하고 오픈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단골손님, 매장직원, 지인 등 경복궁우동냉면의 분점을 내달라고 부탁해 왔습니다.

처음에는 거절도 많이 했고, 일부러 피하기도 했지만 창업하시려는 분들의 절실함이 다가왔습니다. 그 절심함을 나만 잘 살겠다고 회피하기 보다는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것이 옳다고 결정했습니다.

불광점, 은평뉴타운점 등 오랫동안 저를 믿고 따라왔던 몇몇 분에게 분점을 오픈시켜 드렸습니다. 그결과 본점과 비슷한 수준의 매출이 나오고, 가맹점주님들의 감사의 인사를 받으며 “그래, 이제는 나만 잘 될 것이 아니라 함께 잘 사는 구조를 만들어야 겠다.” 생각 했습니다.

그 결과 경복궁우동냉면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경복궁우동냉면은 절실함을 가지고, 꼭 성공 할 수 있는 분들만 창업시켜드리며, 본사에서 꼭 성공하는 매장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온 힘을 다 하겠습니다.

경복궁우동냉면 대표. 장대기

  • 빠른 창업상담 창업상담 1566-7421